내용




루이앤레이가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기초 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루이앤레이는 토탈 뷰티케어 브랜드로 ‘피부의 혁명’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Skill, Nature, Quality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 시장 이외에도 최근 중국 공소 닝보해양그룹과 도리스큐 라인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지난 11월 5일에 개최됐던 중국 국제박람회에서 도리스큐 히알루론산 앰플 키트를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해당 제품은 전용 디바이스를 이용해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는 앰플을 디바이스에 주입하면 얼굴에 미세하게 분사돼 미세입자가 보다 더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장벽강화, 붓기완화, 생기와 탄력을 빈틈없이 채워준다. 또한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성이 편리하고 스페셜 홈 클리닉 케어가 가능한 루이앤레이만의 기획력이 담긴 신제품이다.


아울러 루이앤레이는 중국 실크로드 할랄 국제무역유한공사와 중국 위해종합보세구와도 공급 계약 체결 등 다양한 공급 라인을 가지며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루이앤레이 측은 “루이앤레이만의 탁월한 기술력으로 보다 더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겠다”며 “이 상은 굉장히 뜻 깊은 상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차별화된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출처: 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c1=1007&nkey=2019111899999073244&mode=sub_view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