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기능성 화장품 전문업체 루이앤레이는 최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제2회 중국 국제수입 박람회'에 참가해 신제품인 도리스큐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션 앰플 키트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도리스큐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션 앰플 키트는 앞서 중국의 공소해양그룹과의 합작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해양물질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고,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2% 함유된 천연 화장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전용 디바이스에 앰플을 주입해 얼굴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수분을 보충할 수 있어 휴대가 쉽다. 히알루론산이 다량 함유돼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현재 사전 예약 중이라는 게 루이앤레이 측 설명이다.

공소닝보해양그룹 해양기지 수석 고문 마금당 총경리는 "도리스큐 제품의 성공적인 흥행을 기대하고, 이미 다수의 중국의 빅 대리상과 판매 계약을 마친 상황"이라며 "월 100만 세트의 매출을 목표로 마케팅 및 판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중국 중요 언론 매체인 재경정보망과 기업시보왕도 루이앤레이의 신제품을 대대적으로 소개했다. 특히 많은 중국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인 도리스큐 히알루론산 제품 체험을 위해 길게 늘어선 관람객들의 행렬을 상세히 보도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시은 루이앤레이 부사장은 "최근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이용해 개발한 도리스큐 제품의 성공적인 진출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히알루론산 기초 세트가 출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출처: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9&aid=0004463702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